복사 완료
회사 정보
회사명 정진
지역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4산단5길 25-1, C동 101호 외 1
산업단지 천안제4지방산업단지
규모 소기업
종업원 17
전화 0415889201
홈페이지
주요 생산품 항공기 부품 등
소개 금속 절삭기계 제조업
여백의 미 담았다…최정숙 '여백 서화전'
자유로운 붓질로 화중유시(畵中有詩)의 느낌을 위해 더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정숙 작가는 수원대 미술대학원 조형예술학과를 졸업했고 한중교류전, 울산깃발전 등에도 참여했다. 현재 울산미협 초대작가...
[6월 14일] 동방정사의 오늘의 운세
진행하는 일이 다소 늦어질 수 있으나 성취는 가능하니 정진하도록 하자. 용띠 52년생 하고자 하는 일이... 긴장의 끈은 놓지말고 성실히 정진해감이 아름답다. 79년생 사리사욕에 사로잡히면 판단에도 문제가 발생한다....
보광사 주지 무구스님,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 후원금
무구스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정진하여 큰 뜻을 펼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광사 주지 무구스님, 청송인재 장학금
무구스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정진하여 큰 뜻을 펼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집사부일체', 신성록·차은우 하차 전 졸업여행 예고 "또 만나요"
생각 못했는데 나의 인생에서 가장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회를 밝혔다. 차은우는 "우리 집사부 형들. 형들에게 남들이 못 갖는 동생이 되기 위해 정진할게요. 어디서든 또 만나요"라고 다음을 기약했다.
구름 헤치면 푸른하늘(披雲覩靑天)
선생은 일평생을 통하여 한학을 수학하고 정신문화와 예술 사유의 기반이 되는 서예에 정진했으며, 중국 명필의 여러 서체를 섭렵하신 후 깊이 있는 서(書)의 세계 탐구에 전념했다. 특히 신체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우수...
청주대 창업동아리, '학생 창업 유망팀 300' 선정
청주대 창업동아리 'WISEHT' 김성훈 대표는 "창업 유망팀 300 선정은 청주대 창업교육센터의 창업단계별 지원프로그램과 지속적인 멘토링이 큰 도움이 됐다"며 "창업 성공을 위한 다음 도전을 위해 계속 정진하겠다"고...
조계종 보광사 주지 무구스님, 청송군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무구스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정진하여 큰 뜻을 펼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으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청주대 창업동아리 경사났네
'WISEHT' 김성훈 대표는 "창업 유망팀 300 선정은 청주대 창업교육센터의 창업단계별 지원프로그램과 지속적인 멘토링이 큰 도움이 됐다"며 "창업 성공을 위한 다음 도전을 위해 계속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윤성훈...
‘집사부일체’ 신성록x차은우 하차 예고편…“어디서든 또 만나요” 눈물
더욱 정진하겠다"며 "어디서든 또 만나요"라고 인사했다. 한편 최근 신성록과 차은우는 본업에 집중하고자 '집사부일체' 하차를 결정했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다음로고
블로그 (620043)
검색 결과 더보기 >
블로그 썸네일 귤이잉
구리 정진식당 - 제주통오겹살. 목살. 삼겹살맛집
정진식당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500번길 15 ​ ​ ​ 구리 정진식당 11:00-10:00 ​ 구리 교문사거리 근처에 있는 제주통구이 전문점 정진식당을 점심먹으러 갔어요 ​ 식당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가지고 오시는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위치는 교문사거리 근처이고 한양대병원 건너편쪽에 있어요. 들어가기전에 바깥에있는...
  • http://blog.naver.com/qnqnghgh123/222387138255
블로그 썸네일 오창박사 이박사
갤러리청주,정진국초대전
갤러리청주 개관 8주년 기념초대전 정진국 2021년 6월 1일~6월 15일까지 고 정진국화백 추모전이 갤러리청주에서 열립니다. 그림을 좋아하는 이박사도 구경하러 갔었습니다. ㅎ 내빈 인사 정진국화백은 1928년 충남 목천출생으로 이박사의 스승님이기도 합니다. 중학교때 선생님이셨습니다. 어린나이에 선생님이 이렇게...
  • http://blog.naver.com/ina5004/222380199077
블로그 썸네일 발로그윰
[구리맛집/삼겹살맛집:::정진식당]
일기 #블챌 #구리맛집 #구리토박이맛집 #돌다리맛집 #삼겹살맛집 #고기맛집 #제주통구이맛집 #정진식당 ​ ​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으면 고기를 먹어줘야한다더라고요,,,, ​ 그래서 갑니다. ​ ​ 정진식당 구리시민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정진식당 ​ 한양대구리병원 맞은편 쯤 위치해있다. 구리에서 먹어본 돼지고기 구이 중엔...
  • http://blog.naver.com/mym6609/222375650219
블로그 썸네일 블랙 로즈
“온라인 법당에서 혼자 정진을 하니 점점 나태해져요”
나머지 두 필지는 지금 행자님들이 심고 있어요.” 오늘부터는 전법 활동가 전체가 정일사(정토를 일구는 사람들) 수련에 들어갑니다. 법문 후에는 300배 정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오늘은 세 명의 질문만 받고 법문을 일찍 마치기로 했습니다. 두 번째 질문자는 온라인으로 수행을 하다 보니 게으른 마음이 자꾸...
  • http://blog.naver.com/pndh9720/222390745687
블로그 썸네일 퓨유의 핑퐁블로그❤
[구리][교문동] 제주통구이 완전맛집 ❤️정진식당❤️반해버림❤️
#구리 #구리고기맛집 #구리정진식당 #교문동 #교문동고기맛집 #교문동정진식당 #제주통구이맛집 #제주통구이전문점 #진짜맛있음 #다음에재방문의사있음 #가족들도 #반해버린 #식당 #❤️❤️❤️❤️❤️ 잇님들 퓨유입니다!❤️ㅎㅎ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제주통구이 전문점인데용! ㅎㅎㅎ ​ ​ ​ ​ ❤️❤️ 구리 정진식당 입니다...
  • http://blog.naver.com/puyu_915/222342175666
블로그 썸네일 기다려지는 하루
금호미술관 <2021 금호영아티스트> 2부- 배헤윰, 정진
​ 금호미술관 <2021 금호영아티스트> 2부 전시 기간 : 2021. 4. 30 ~ 6. 6 참여 작가 : 배헤윰, 정진 관람료 : 3,000원 ​ 금호미술관은 2021년 4월 30일부터 6월 6일까지 <2021 금호영아티스트> 2부를 개최합니다. 금호미술관은 금호영아티스트 공모 프로그램을 통해 신진작가의 개인전 개최를 지원하고 이들의 잠재력이...
  • http://blog.naver.com/sej962/222332794381
블로그 썸네일 잡동산이 창고
[광교 맛집]정진식당 제주오겹살 후기
부모님께서 백신 예약을 해서, 전날에는 역시 삼겹살이지! 하며 또 폭풍검색에 들어갔다. 자주 가는 단골집도 있지만 또 새로운 곳을 발굴해 봐야지! ​ 정진식당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311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명절(구정, 추석)만 휴업 전화번호 : 031-214-9244 인스타그램 : 수원 정진식당...
  • http://blog.naver.com/blackcurrantjam/222389708372
블로그 썸네일 다희로운 생활 ( ღ'ᴗ'ღ )
구리 삼겹살 맛집 '정진식당' 제주통오겹살 제대로 먹고 왔어요!
​ 구리시 교문동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정진식당에서 맛있는 제주통오겹살 먹고 왔어요! ​ 한양대병원 맞은편 뒷쪽 골목?에 위치해 있음 ​ ​ 제주통구이 전문점 정진식당 구리!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 구리 삼겹살 맛집 정진식당 ​ <주차 가능> ​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어요 : ) ​ ​ 구리...
  • http://blog.naver.com/dahee_3/222360009921
블로그 썸네일 주야네 추억공간 :D
[구리] 구리 삼겹살 맛집 정진식당
구리 삼겹살 찐맛집! 이곳을 이제 블로그에 올리다니.. 5년 넘게 우리의 단골집 우리 부부가 애정 하는 구리 삼겹살 맛집 "정진식당" ​ ​ 삼겹살 하면 떠오르는 정진식당. 집에서 도보로 가능한 식당이라면 아마 일주일에 한 번은 갔을거다. 그 정도로 나와 남편이 좋아하는 곳인데 걸어가기에는 좀 힘든 곳이지만 종종...
  • http://blog.naver.com/tjdal1985/222323532494
블로그 썸네일 독공의 알찬정보
부천 중동 정진식당 오겹살 숯불구이[고기의 맛을 알다]
하고 동생집으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나의 공주님은 버스를 이용해 동생집으로 오고.. 그렇게 넷이서 점심시간을 맞춰 자주 가는 부천 중동에 위치한 정진 식당에 오겹살을 폭풍 흡입하러 갔습니다. 실내는 상당히 넓어서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 코로나로 인해 5인이상 집합 금지라서 4인 인하의...
  • http://dkcho.tistory.com/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