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사 완료
회사 정보
회사명 광산수산
지역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로 17-11 (소촌동)
산업단지 광주소촌지방산업단지
규모 소기업
종업원 5
전화 0629421417
홈페이지
주요 생산품 미역, 다시마 등
소개 수산동물 건조 및 염장품 제조업,수산동물 냉동품 제조업
[아시아 마감] 닛케이, 경기민감주 위주 상승...2만8000선 이틀째 회복 실패
닛케이지수 종목 중에서는 광산업체 스미토모금속광산이 4.5% 상승해 오름폭이 가장 두드러졌고 수산물 회사 일본수산(4% 상승)과 항공사 ANA홀딩스(3.3% 상승)가 각각 그 뒤를 이었다. 전자상거래 라쿠텐그룹이 7.3...
광주·전남 18일째 폭염 특보…당분간 지속(종합)
이날 낮 최고기온은 곡성 35도, 광주 광산 34.7도, 나주 다도 34.4도, 순천 34.3도, 곡성 옥과 34.2도, 광양 34도... 수산업 분야 폭염 피해 신고는 아직 접수되지 않았다. 낮 기온이 35도 안팎까지 오르는 폭염은 당분간...
[단독] 北 김정은, '군 정예화' 이유로 군 복무기간 단축 | 제대 인력의 경제...
경제발전 5개년계획을 이행하기 위해 제대 인력을 공장‧기업소, 탄광‧광산, 생산돌격대‧건설여단, 수산사업소, 협동농장 등에 배치하겠다는 게 김정은의 생각이란 이야기다. 군 복무기간을 단축하면 병력감축이...
[코로나19 극복]전국 확진자 발생 현황...청해부대 270명 확진
◆정부세종청사 해수부 직원 1명 코로나19 확진…근무지 긴급방역 해양수산부는 정부세종청사 5동 5층에서... [사진=연합뉴스]  21일 광주 광산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려는 시민들이 줄 서...
광주 전통시장 희비 엇갈려…상당수 기능 상실
수산물로 유명한 남광주시장의 특화 프로그램인 ‘밤 기차 야시장’은 다양한 먹을거리로 유명하다. 광주... 북구 서방·오치상설·동아·용봉 시장과 광산구 뉴밀리니엄 시장 등은 사양길로 접어들었다. 인파로 북적대던...
경북동해안지역 5월 실물경제 지표별 등락 엇갈려
증가했고, 수산업은 생산량이 전년동월대비 감소했으나 생산액은 증가했다. 우선 제조업에서 2021년... 품목별로는 광산물(36.6% → 55.1%)과 철강금속제품(44.8% → 50.3%) 모두 증가했고, 지역별 역시 포항...
"착한 소비" 수완지구 상가들 `스탬프 챌린지' 뭉쳐
횟집으로 국수도 유명한 `한국수산'은 광산구 수완동 1356번지에 있고, 운영시간은 저녁 4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다. 문의사항은 062-962-3663으로 하면 된다. `착한 소비에 기부까지 하는...
2021년 도미니카공화국 산업 개관
7 임/축/수산업 83,016 87,072 1.8 2.0 3.5 -0.2 광산업 82,459 89,231 1.8 2.0 3.4 -12.5 로컬제조업 482,045 486,552 10.6 10.9 2.7 -2.2 수출자유구역제조업 145,664 157,215 3.2 3.5 2.1 -2.7 건설업 545,202 545,447 12 12.2 10.4 -10.7 서비스업 2...
수출입물가 2개월 연속 동반 상승…'유가 상승 영향'
전달과 비교해 ▲석탄·석유제품(6.2%) ▲농림수산품(2.1%) ▲컴퓨터·전자·광학기기(0.9%) ▲섬유... 원재료는 광산품을 중심으로 전월대비 6.4% 상승했으며, 중간재는 석탄및석유제품(5.3%), 제1차금속제품(0.7%) 등이...
광주·전남 ‘4차 대유행 서막 올랐나’
완도 금일읍에서는 광주 3001번 확진자와 접촉해 확진된 수산물가공업체 사장(전남 1704번)과 접촉한... 부산 방문자(확진)가 근무하는 광산구 한 골프장에서도 동료 직원 3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서울 중랑구...
다음로고
블로그 (13133)
검색 결과 더보기 >
블로그 썸네일 뇽-라이프♥
광주 소촌동 회 포장 광산활어회수산
소개해드릴게요! ​ #내돈내산 #광주횟집 광산활어회수산 주소: 광주 광산구 소촌동 272-1 영업시간: 10:00~02:00 포장, 배달 (배달의 민족) 가능 광산활어회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로 92 도로변에 크게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방문포장 5000원 할인 할인 못 받은 것 같은데,,? 사진 찍고 보니깐 할인이 있네...
  • http://blog.naver.com/ryong0727/222430755287
블로그 썸네일 seize the day
[하남수산] 광산구/월곡동/월곡시장/참돔유비끼 맛집 내돈내산 추천
오늘은 월곡시장 내에 있는 하남수산 횟집을 포스팅해볼게요! ​ ​ ​ ​ 하남수산 12:00 - 22:00 광주 광산구 사암로 300 월곡시장 하남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300 월곡시장 ​ ​ ​ 위치는 월곡시장 내에 있구요 주차장은 월곡시장 주차장 이용하시면 돼요! 다 먹고 나오니 주차요금 200원 나왔어용 외관 ​ ​ ​ 시장내에 위치...
  • http://blog.naver.com/dmsqls0563/222350337790
블로그 썸네일 매력이 팡팡 넘치는 짱아맘
광산구장어포장 풍천장어 윤수산
가기로 했답니당! 집에서 가깝기도 하지만 맛이있으니 자주 방문하는거 같아요!! 홈플뒷편에 위치한 윤수산 폿팅해용^^ 광산구장ㅇㅓ포장 하면 윤수산 입니당^^ 업체명:윤수산(풍천민물장어) 주소: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112 전화번호:062-961-0592 매달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 윤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 http://blog.naver.com/qkqh3438/222361839594
블로그 썸네일 다콩
광주 광산구 우산동 왕대박회수산! 스끼도 잘나오고 회가 두툼한 회 맛집! 배달리뷰
​ 광주 광산구 우산동 왕대박회수산! 스끼도 잘나오고 회가 두툼한 회 맛집! 배달리뷰 ​ 광주 광산구 우산동 왕대박회수산 ​ 광주 광산구 우산동 회 맛집! 왕대박회수산에서 광어 대짜리를 시켜서 먹었어용 ​ 남편과 저 둘이서 ..^_^ 위가 넘 큰거 아늬니..? ㅎㅎ ​ 광주 광산구 우산동 왕대박회수산 광어 대 ​ 광어 大 자리...
  • http://blog.naver.com/pdh7947/222418126041
블로그 썸네일 오마일
광주 광산구포장장어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풍천민물장어 윤수산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112 062-961-0592 매달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민물장어 핫핫해요 광산구포장장어를 검색해보니가 윤수산! 풍천민물장어가 뜨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안으로 들어가보면은 더욱 깔끔하고 청결하게 유지가 되어있더라구요 또 가서 사오고...
  • http://blog.naver.com/5mile__/222320070549
블로그 썸네일 홍뽀’s BLOG
광산구 장어 포장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초벌구이 대박 ~ 가격도 너무 착해 !
장어 포장 윤수산 풍천민물장어는 하남홈플러스 뒤쪽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바로 뒤쪽에 주차장이 좀 있고, 골목에 그냥 파킹해도 됩니다! ​ ​ 광산구 장어 포장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내부 모습이에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꽤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만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ㅎㅎ ​ ​ 광산구 장어 포장 윤수산 풍천...
  • http://blog.naver.com/hongbbo1993/222344028387
블로그 썸네일 히야호 Time
광주장어포장추천 신선한 장어구이를 집에서 * 광주 광산구 하남동 윤수산
맥주 한잔하니까 기분이 진짜 너무 좋네애애 장어 진짜 존맛탱 잊을 수 없어요... 나 또 가서 포장할 테야 ㅠㅠ 행복 별거 아닙니다 이런 게 행복 ​ 윤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112 1층 2호 장어가 정말 실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착한 가격인데 이런 맛이 나오다니 매장에서 직접 신선한 장어를 손질하는 모습도...
  • http://blog.naver.com/hshy0321/222359821929
블로그 썸네일 혀댕이의 빛나는 하루들
광주 광산구 장어포장 하남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초벌구이 맛있네요
광주 광산구 장어포장 하남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초벌구이 맛있네요 윤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동 797 ​ 윤수산의 위치는 광주 광산구 하남동 797 매일​ open 오전 9시 close 오후 8시 *포장 , 전국택배 가능​ ​ 전화번호​ 062-961-0592​ ​ *주차는 근처 인근주차 해주셔야 합니다. 가게 뒷편에 잠시 주차 가능합니다...
  • http://blog.naver.com/ykh224/222291602425
블로그 썸네일 야꽁이블로그
광산구장어맛집 [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 힘이 불끈!!
광산구 장어 맛집 윤수산 풍천민물장어 윤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대로 112 1층 2호 하이 잇님들 요새 연속 야근을 하신 새미를 위해 장어를 주문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드릴려고 포스팅 해보아요^^ 예랑이 새미를 위해 장어를 포장하러 가는길 하늘이 참 좋더라구요~ 구름도 이쁘고 ^^ 광산구 하남에 위치...
  • http://blog.naver.com/good7753/222326562017
블로그 썸네일 잘먹겠습니다
광주 회 맛집-가성비갑<광산활어회수산>
식사를 한번 소개해볼까 해요 저는 남자친구가 이건 꼭 먹어야해! 하고 말한 횟집에 방문해서 즐거운 마지막 식사를 하고 왔어요 ​ ​ #광산구회맛집 광산활어회수산 광산활어회수산 광주광역시 광산구 소촌동 272-1 ​ 여기는 기본 반찬이 엄청나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우선 1차 기본 반찬 그러고 나서 좀 있다가 또 엄청...
  • http://blog.naver.com/ock7114/222194602131